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

워터프론트 이용 후 공항에서 플랜테이션베이 셔틀버스 타기

반응형

* 본 글의 오리지널 포스팅은 2013년 07월 25일 입니다.




공항 픽업용 플랜테이션베이 셔틀버스 이용에 대한 안내 입니다.



공항 픽업을 위한 셔틀버스는 플랜테이션 베이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보통은 세부 막탄 공항에 입국하자마자 셔틀을 이용하게 됩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투숙일 당일에 한해서 무료 픽업을 제공합니다.


셔틀 예약은 플랜테이션 베이 예약처(호텔예약사이트, 여행사 등)에서 예약을 요청해야 합니다.

예약 시간은 30분 단위도 가능하고 공항 도착 시간에 맞출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예약없이도 비행기 도착일과 시간을 미리 예약시에 알려주었다면 픽업 리스트에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결국에 당일 투숙자는 픽업리스트에 올라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새벽에 공항에 도착했을 때 플랜테이션 베이의 비용은 잠만 자기에는 사실 매우 비쌉니다. (1박에 약 20만원대 이상)

그럴 경우 많이들 찾는 곳이 공항 바로 앞의 워터프론트 에어포트 막탄 호텔 입니다.


워터프론트에서 1박 후 그 다음날 플랜테이션 베이에서 1박 이상을 할 경우를 고려해서 안내 하겠습니다.


1. 워터프론트 체크 아웃 시간을 고려해서 플랜테이션베이에 예약 시간을 요청 합니다.

워터프론트 체크 아웃을 11시 45분으로 가정하고 셔틀은 12시 반으로 예약 합니다.

참고로 사전에 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 공항의 입국장 밖에 플랜테이션베이 부스가 있습니다.

그 곳에 가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해두시면 됩니다.


2. 워터프론트 체크아웃을 11시 45분에 진행합니다. 객실 확인하는데 10분 이상 소요됩니다.

체크아웃 완료 예상이 12시 10분 정도 입니다.


3. 짐을 끌고 공항 국내선 입국장까지 걸어 갑니다.

또는 워터프론트에서 포터에게 요청하면 밴을 이용해서 공항 앞까지 무료로 데려다 준다고 합니다.


4. 국내선 입국장 앞에서 안전요원에게 플랜테이션베이 부스를 물어보면 여권과 비행기티켓 확인 후 입장을 시켜줍니다.

바로 게이트 입구 왼쪽편에 여러 호텔 부스가 있으며 그 중 플랜테이션 베이 부스를 찾습니다.

셔틀 예약을 물어보면 조금 있다가 담당자가 와서 예약 체크를 확인하고 셔틀을 불러 줍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안전요원에게 직접 플랜테이션베이 바우처를 보여주면 바로 직원을 불러주기도 합니다.


다른 호텔을 이용한다고 해도 세부 막탄 공항 국내선 입국장 앞에서 위와 같이 조치하시면 셔틀버스를 타실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가 없을 때는 별도로 밴도 제공하고 있으니 걱정말고 타시면 됩니다. 괜히 택시타지 마세요...^^;



반응형